TS Technology 로고

KOR

모바일 메뉴보기

LANG

모바일메뉴 닫기

TS BUSINESS AREA

TS Technology는 더욱 더 노력하여 보다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

home

품질경영

PHILOSOPHY

TS테크놀로지 철학

고객의 숨은 Needs까지 만족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
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해야 하며, 품질 개선활동은 회사의 전 구성원이 끊임없이 노력해야 최고의 품질을 이끌어 내고 관리할 수 있다.

GOAL & STRATEGY

TS테크놀로지 목표 및 전략

TS테크놀로지의 품질 목표

TS테크놀로지의 3가지 전략

  • 01

    최초 고객요구사항
    분석 단계에서부터 품질확보 설계에 반영

  • 02

    완벽한 공정 관리를 통한 생산
    Quality Control

  • 03

    고객 Feedback,이력관리를 통해
    지속적인 개선활동 및 품질이슈 재발 방지

QUALITY MANAGEMENT

TS품질경영 핵심요소

  • Perfect Quality

    - 설계품질 점검 및 확보
    - 공정 Management
    - Supply Chain Management
    - 품질 이슈 이력관리
  • Beyond Expectation

    - 고객 Needs 파악
    - 사후 제품 Feedback 관리
    - 거래/제품 이력 관리
  • Improvement

    - 지속 개선활동
    - 개선 신제품 제안
    - 내부 지식 공유를 통한 조직 능력 배양
    - 체계적 품질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인재육성
맨위로가기